본문 바로가기

car

모닝 어반 심플한 바디와 아이코닉 포인트

0123456789
사진 ⓒ KIA Motors

도심형 주행 기술과 멀티미디어로 새로워진 기아의 모닝 어반입니다. 심플한 바디와 아이코닉 포인트의 엣지 있는 하모니를 보여줍니다. 내부 인테리어는 블랙&오렌지의 칼라 포인트 인테리어, 블랙 인테리어, 그레이 인테리어 등 자신의 취향대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선행 차량이 갑자기 속도를 줄이거나, 앞에 정지 차량 혹은 보행자가 나타나는 등 전방 충돌 위험이 감지되면 경고를 해주고, 경고 후에도 충돌 위험이 높아지면 자동으로 제동을 도와주는 전방 충돌 방지 보조 기능이 있습니다. 차로 변경을 위해 방향 지시등 스위치 조작 시, 후측방 차량과 충돌 위험이 감지되면 역시 경고 및 차량 제어(후측방 충돌 방지 보조)를 통해 안전한 주행을 도와줍니다.

 

그 외에도 일정 속도 이상 주행 중 방향 지시등 스위치 조작 없이 차로를 이탈할 경우 경고, 경고 후에도 이탈이 감지될 경우 자동으로 조향을 보조하여 차로를 이탈하지 않도록 도와주는 차로 이탈 방지 보조(LKA) 기능이 있습니다. 이 기능은 차로 유지 보조(차로 중앙을 유지하며 주행을 도와주는 기능) 기능과 함께 하여 안정성을 높여줍니다.

 

후진 중 좌 또는 우측에서 다가오는 차량과 충돌 위험이 있을 때 도와주는 후방 교차 충돌 방지 보조 기능(RCCA), 주행 중 운전자의 주의 운전 상태를 표시해주며 운전자 주의 수준이 나쁨으로 떨어질 경우 경고해주는 운전자 주의 경고(DAW) 기능이 있어 도심형 주행 기술로 복잡한 도심에서 쉽고 편한 운전이 가능합니다.

 

슈퍼비전 클러스터(4.2인치 칼라 TFT LCD), 8인치 UVO 내비게이션, UVO 원격제어, 카투 홀, 내비게이션 자동 무선 업데이트(OTA), 블루투스 멀티커넥션, 서버 기반 음석인식(카카오 i) 등 첨단 멀티미디어로 다양한 편의 기능을 손 끝으로 누릴 수 있습니다.

 

넉넉하고 세심한 실내공간으로 쾌적함과 편안함, 그리고 실용성까지 담았습니다. 앞좌석에는 열선시트를 적용하였고, 추가로 운전석에는 통풍 시트까지 적용하여 더욱 상쾌한 운전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풀 오토 에어컨, 열선 스티어링 휠, 러기지 보드, 뒷좌석 폴딩 시트, 회전형 컵홀더까지 군더더기 없는 기능을 자랑합니다.

 

운전석, 동승석, 커튼, 사이드, 운전석 무릎 등 7개의 에어백이 적용되었습니다. 타이어의 반경과 진동의 변화를 감지하여, 설정한 상태보다 공기압이 낮아지면 운전자에게 경고해주는 간접식 타이어 공기압 경보시스템(TPMS)으로 보다 편리한 타이어 관리가 가능합니다.

 

TUON Package로 나만의 모닝을 완성시킬 수 있습니다. 온라인 견적, 시승 신청, 경쟁차 비교, 제원 등 더 자세한 내용은 기아 자동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