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기아 카니발 프리미어 패밀리 미니밴

0123456789
사진 ⓒ KIA Motors

기아자동차에서는 더욱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2020 카니발을 탄생시켰습니다. LED 헤드렘프/LED DRL(7·9인승 전용), LED 포그램프(7·9인승 전용), 리어 범퍼, 프로젝션 헤드램프/LED DRL, 프로젝션 포그램프 등 디테일과 안정감이 돋보이는 디자인의 프리미어 패밀리 미니밴입니다. 품격 있고 여유로운 공간을 선보이는 내부는 듀얼 선루프, 대형 센터 콘솔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020 카니발은 헤드레스트의 좌우 부분이 접혀 탑승객의 머리 및 목 부위를 더욱 안락하게 감싸준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윙 아웃 헤드레스트) 또한 다리를 편하게 걸칠 수 있는 레그 서포트 기능으로 안락한 착좌감 및 편의성까지 놓치지 않았습니다. 그 외에도 8단 자동변속기로 부드러운 변속 응답성, 연비 향상, 발진 및 가속 성능까지 확보하였습니다.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자동 정차&재출발을 지원하는 첨단 능동형 자동항법 시스템)을 통해 운전자 설정 속도를 유지하고, 차량 전방 레이더 센서를 활용하여 선행 차량과의 거리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초고장력 강판 차체와 에어백으로, 탐승자의 안전과 안정적인 주행 성능을 구현하였습니다. 운전석과 동승석 에어백은 물론 사이트와 커튼 에어백까지 적용하여 탑승자를 보호할 수 있도록 했기 때문에 패밀리카로 선택하기에도 적합합니다.

 

2020 카니발은 주행 중 또는 주차 후, 후진 시 후측방 사각지대의 차량과 후측방에서 접근하는 차량을 감지합니다. 따라서 운전자에게 경고해줌으로써 차선 변경 및 충돌 사고 예방을 할 수 있습니다. 전면 유리에 장착된 카메라는 차선을 인식하여 차선 이탈 여부를 알려줍니다. 급제동 시 제동등과 비상등을 점멸시켜 후방 차량에 위급 상황을 경고해주는 금제동 경보시스템도 제공합니다.

 

야간 주행도 문제없습니다. 전면 유리에 장착된 카메라가 주변의 조명 상황과 선행 차량의 광원을 인식해 하이빔의 작동을 자동으로 ON/OFF 해주시기 때문입니다. 타이어의 압력을 센서로 감지, 압력이 낮을 때는 운전자에게 공기압이 낮은 타이어의 위치를 알려줍니다.

 

8인치 UVO 내비게이션에 대한 이야기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8인치 광시야각 정전식 터치 스크린 적용으로, 뛰어난 시인성과 조작감을 제공하며 최신 IT 통신 기술을 이용해 안전 보안 및 차량 진단을 지원하기 때문입니다.

 

현대인들의 특징도 잘 녹여내었습니다. 별도의 케이블 없이, 스마트폰 충전이 가능한 첨단 편의 장치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또한 미국의 하이앤드 오디오 브랜드 'KRELL'의 사운드 시스템을 탑재하여, 자동차 내에서도 콘서트홀 수준의 풍부한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버튼 조작만으로 파킹 브레이크가 작동 및 해제되고, 출발 시에는 자동으로 해제되기 때문에 편리한 드라이빙도 가능합니다.

 

스마트키, 운전석 오버헤드 콘솔 스위치, 2열 슬라이딩 도어 스위치를 둘러 도어를 여닫을 수 있는 버튼식 파워 슬라이딩 도어입니다. 공간인지가 쉽도록 차량 외부에 장착된 카메라가 주차 공간과 주행공간을 모니터링(서라운드 뷰 모니터)하여 협소한 공간에서의 주차와 주행 또한 문제없습니다.

 

마지막으로 2020 카니발은 뒷좌석에서도 편안하게 DMB, 영화 등의 미디어 시청이 가능한 후석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지원합니다. 기아자동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더 뉴 카니발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견적 알아보기시승 신청, 경쟁차 비교 또한 가능하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