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ALL NEW 아반떼 최적화된 주행 성능

012345678910
사진 ⓒ 현대자동차

변화된 사람들이 라이프 스타일처럼, 현대 자동차의 ALL NEW 아반떼도 세상 달라졌습니다. 현대 자동차는 ALL NEW 아반떼가 사람들의 라이프를 더욱 매력적으로 만들고, 새로운 기준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ALL NEW 아반떼에는 현대 카페이(Hyundai CarPay) 기능을 탑재하여, 내비게이션 화면을 통해 제휴된 가맹점에서 현금이나 실물 카드 없이 전용 앱에 등록된 카드로 차량 안에서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도록 하여금 운전자의 일상에 편의를 더했습니다.

 

또한 스마트폰을 이용, 차량 외부에서 도여를 열고 시동을 걸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사용 다수의 사람과 사용 권한을 공유할 수 있고, 차량 사용자마다 개인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ALL NEW 아반떼는 기하학적인 조형미를 강조한 파라메트릭 다이나믹스가 적용되었는데, 이로 인해 센슈어스 스포티니스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더욱 감성적이고 스포티하게 구현합니다.

 

몰입감 있는 드라이빙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운전자를 감싸는 비행기 조종석 형태의 인테리어를 구현하였고, 운전석 중심 레이아웃의 파노라마 디스플레이(10.25인치 풀 컬러 클러스터와 10.25인치 내비게이션)와 버튼부로 더욱 스마트하고 편리한 사용성을 제공합니다. 게다가 주행모드 연동 앰비언드 무드 램프(주행 모드에 따라 지정된 컬러로 자동 변경)를 통해 특별한 드라이빙 경험을 제공합니다.

 

공기청정 시스템(실시간 공기질 체크 및 정화), 음성인식 차량제어, 최종 목적지 안내(하차 후에도 최종 목적지까지 안내), 후방 주차 충돌 방지 보조(후진 시 장애물 감지 및 제동) 등 다양한 기능들이 한 층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ALL NEW 아반떼는 사용자의 편의를 높이는 다양한 인포테인먼트 기능들의 특별한 경험이 일상의 시간을 풍요롭고 다채롭게 합니다.

 

블루링크 가입을 통해 네비게이션 무선 업데이트 기능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언제든지 내비게이션을 무선으로 업데이트하여, 항상 차량의 내비게이션을 최신 상태로 유지합니다.

 

민첩한 핸들링, 안정적인 승차감의 최적화된 주행 성능을 자랑하는 아반떼는 3세대 플랫폼과 높은 연비 효율의 차세대 스마트스트림 엔진으로 만족스러운 드라이빙을 완성했습니다. 전방 충돌 방지 보조(윈드 실드 글라스에 전방 감지 센서를 통해 전방 차량, 보행 거리 및 상대 속도를 판단하여 충돌 위험 시 경고문 표시 또는 경고음 등으로 위험을 운전자에게 알려주며 필요시 브레이크를 작동시켜 피해를 줄여주는 시스템) 기능으로 안정된 운전이 가능합니다.

 

반려 동물이 있으신 분이라면 펫 패키지 라는 커스터마이징 상품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펫 패키지는 하네스, ISOFIX 카 시트, ISOFIX 테더&안전벨트 테더, 1열 방오시트커버 (동승석), 2열 방오 시트 커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펫 패키지의 자세한 금액 및 ALL NEW 아반떼 가격현대자동차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하실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