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기아 2021 쏘울 파워풀한 드라이빙

0123456789
사진 ⓒ KIA Motors

강력한 퍼포먼스, 그리고 상상 이상의 편리함을 자랑하는 기아 모터스의 2021 쏘울을 소개합니다. 첨단 감각의 램프 레이아웃과 강인한 핫스탬핑 크롬 인테이크 그릴로 미래 지향적이고, 고성능의 스포티한 이미지로 완벽하게 재탄생했습니다. 하이테크 디자인과 204마력의 뛰어난 퍼포먼스로 재탄생한 3세대 쏘울이 소형 SUV에서 만족할 수 없었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합니다.

 

측면 디자인이 비행기 날개를 연상시킨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그 밖에도 Full LED 헤드램프, 더블 허니콤 패턴 크롬 인테이크 그릴, 18/17인치 알로이 휠로 쏘울의 감각적인 디자인을 더해주었습니다.

 

2021 소울은 10.25인치 와이드 내비게이션, 슈퍼비전 클러스터, D컷 스티어링 휠, 사운드 무드 램프(블루 플라이트, 피스풀 포레스트, 여행 컬러 테마), 블랙 원톤 인테리어, 블랙 원톤 인테리어+레드 칼라 팩(천연 가죽 블랙 원톤 선택 시) 등 첨단 테크놀로지가 크리에이티브한 디자인 요소들과 만나 미래지향적이고 차별화된 감성 스페이스를 만듭니다.

 

동급 최고 204마력 1.6 터보 엔진, 7단 DCT, 패들 쉬프트로 급을 초월한 파워풀한 드라이빙이 가능하며 전방 충돌 방지 보조 기능(FCA, Forward Collision-Avoidance Assist), 운전자 주의 경고 기능(DAW, Driver Attention Warning), 차로 이탈 방지 보조 기능(LKA, Lane Keeping Assist) 등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컴바이너 헤드업 디스플레이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또한 독립제어 풀오토 에어컨(운전석/동승석), 1열 통풍시트&1열/2열 열선시트, 크렐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 기능이 있습니다. 2021 소울은 탁 트인 시야와 여유로운 공간으로 쾌적한 드라이빙이 가능합니다. 내부는 2열 6:4 폴딩 시트로 되어있어 상황에 따라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기아는 전기차를 선호하는 고객들의 성향을 고려하여, 트림별로 최적화한 배터리를 넣어 고객 만족도를 높였습니다. 프레스티지 트림에는 복합 1회 충전 주행거리가 250km인 도심형 배터리를 장착해 경제성을 중시하는 고객의 수요에 대응하였고, 노블레스 트림에는 복합 1회 충전 주행거리가 386km인 기본형 배터리를 적용하여 장거리 운전 고객의 만족도도 놓치지 않았습니다.

 

이외에도 후석 승객 알림, 동승석 세이프티 파워, 공기청정 모드 등의 편의 사양을 적용하여 상품성을 강화하였고 원격 시동 스마트 키를 기본 적용하여 첨단 기술을 적극 활용하였습니다. 간편 견적내기, 시승 신청, 구매 상담 신청, 제원 등 기아 모터스의 2021 쏘울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기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